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모음

자주하는 질문모음

  • 자주묻는 질문모음 보는 방법

    온스식피부관리의 컨텐츠는 온스칼럼, 온스식피부관리,자주묻는 질문모음으로 구성됩니다.
    자주묻는 질문모음은 온스칼럼과 온스식피부관리에서 다루지 못한 세세한 내용을 질문과 답변형식으로 간단하게 설명한 것으로 쇼핑몰에서 읽어보신 다음 다른 내용은 카페에서 읽어보시면 피부관리에 참고가 될 것 같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여드름피부는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이 답인가요?
작성자 온스케어 (ip:)


여드름의 원인은 우선 선천적인 것입니다.
여기에 잘못된 관리(과도한 클렌징, 과도한 각질제거,시술후 진정관리소홀 등)가 반복되면서 입니다. 여드름피부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의 경우, 여드름관리를 너무 쉽게 생각하고 있는 같아요. 여드름으로 오래 고생한 경우에는 화장품도 큰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여드름은 선천적인 요인이 많습니다. 당뇨병 같은 대사증후군과 같은 인식을 해야 하는데 어떠한 화장품이…...어떠한 시술이..... 한 방에   효과를 보게 할 것이라는 착각을 하고 있습니다.

여드름에 스테로이드제나 항생제,기타 시술이나 처방이 일시적으로는 도움이 되는데 장기적으로는 도움이 안됩니다. 왜냐하면 내성이 문제도 있구요, 피부장벽이 약해지는 문제도 있기 때문입니다.

꾸준히 진정관리와 주는관리를 해주고 피부에 과도한 각질제거나 자극을 줄이셔야 합니다. 그리고 적절한 압출과 스팟관리, 진정관리와 병행되어야 합니다.여기에는 꾸준함밖에 없습니다.

또한 여드름은 관리에 실패할 경우 흉터라는것이 평생 갑니다. 그래서 평소 치밀한 관리가 중요합니다.


여드름에 대한 자세한 글은 온스식피부관리메뉴에 "여드름관리이론편"과 "여드름관리실전편"에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