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고민이시라면 bibiya - 화장품 다이어트하라고 하면서 속옷, 겉옷, 외투에 해당하는 세럼 크림 오일 또는 밤을 바르라고 하나요? 자주하는 질문모음 - 비비야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모음

자주하는 질문모음

  • 자주묻는 질문모음 보는 방법

    온스식피부관리의 컨텐츠는 온스칼럼, 온스식피부관리,자주묻는 질문모음으로 구성됩니다.
    자주묻는 질문모음은 온스칼럼과 온스식피부관리에서 다루지 못한 세세한 내용을 질문과 답변형식으로 간단하게 설명한 것으로 쇼핑몰에서 읽어보신 다음 다른 내용은 카페에서 읽어보시면 피부관리에 참고가 될 것 같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화장품 다이어트하라고 하면서 속옷, 겉옷, 외투에 해당하는 세럼 크림 오일 또는 밤을 바르라고 하나요?
작성자 온스케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7-15 01:27: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1


온스식피부관리에서는 스킨토너의 경우 피부보습이나 보호에 미미하게 작용하여 필수아이템은 아니라고 보고 있습니다.  

대신에 손바닥을 이용하여 여러차례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세안을 피하고 싶을 때, 세안대용으로 피부정돈할 때에 스킨토너가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즉 스킨토너를 묻힌 해면이나 화장솜을 이용하는 경우입니다.


 겨울에 추위에 대비하기 위헤 속옷, 겉옷, 외투를 입는 것을 비유하여 세럼 크림 오일 또는 밤을 바르라고 하는 것은 대부분 카페에 가입하시는 분들이 과도한세안과 각질제거 등으로 인해 예민하고 피부장벽이 약해져 있는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것이 오랜시간 지속되어 홍조 있는 분들도 있구요, 아울러 피부장벽이 약해 2차 여드름이나 트러블이 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피부장벽 즉 피부보호막을 충실히 해주어야 피부가 튼튼해져서 예민해지지 않고 2차여드름이나 트러블이 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중첩적인 관리를 권하고 있습니다.


정리하면, 예민피부나 예민으로 인한 트러블피부나 피지분비가 적은 노화피부에는 화장품다이어트보다는 중첩적인 관리가 효과적입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될 것 같아요(어려우시면 그냥 패스하세요)


http://cafe.naver.com/onlineskincare/57456

http://cafe.naver.com/onlineskincare/29602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